시쿰털털 아지매

[경북 맛집]낭만쭈꾸미 쭈꾸미맛집 구미맛집 구미가볼만한곳

민자민자 2023. 2. 2. 08:00
728x90

 

안녕하세요~

오랜만에 친구들과 맛있는 점심을 먹으며

수다를 4시간 떨다 온~킁킁이맘입니다 ^^

.

.

.

아니 무슨 친구들과 수다를 떠는데 4시간이나 걸려? 하시죠~

다이유가 있답니다

우선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

경북 구미시에 위치한 낭만주꾸미라는 곳인데요~

.

.

 

 

.

.

낭만주꾸미본점

경북 구미시 산업로 193-84 낭만연구소 

영업시간 11:30~22:00 영업종료

054-441-5248

.

.

아주 매운 양념주꾸미를 파는 곳이랍니다

제가 진짜 좋아하는 주꾸미~

.

.

.

.

테이블에 보시면 패드가 있어요~

이걸로 주문하시고 주문하시면서 계산도 같이하시면 됩니다

너무 편리하죠 요즘은 ^^주문도 편하네요~

주문하시고 더 먹고 싶은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`^^

.

.

저희는 주꾸미 3인분과 라면사리추가했어요^^헤헤

.

.

.

.

반응형

으흐흐 너무 맛있겠죠?

저희는 제일 매운 10단계를 주문했어요~

매운 정도를 정해서 주문하실수 있으니 맵찔이분들은 낮은 단계로드시길,...^^

많이 맵답니다 ^^하하하 

다 먹고 나서 볶음밥은 국룰이죠?

셀프볶음밥과 직원이 볶아주는 볶음밥 이렇게 두 가지로 주문이 가능한데~

직원이 해주시는 게 더비 싸요~^^

500원 정도차이나지만

저희는 셀프로 볶아봅니다^^ㅋㅋ

다 먹고 나면 영수증을 주시는데

낭만주꾸미건물 에보시면 커피숍이 있거든요
영수증을 들고 올라가면 아메리카노나 오늘의 음료는 공짜이고~

나머지  라테나 다른 음료들은 50프로까지 할인해 주십니다~

바로 이것이 친구들과 4시간 수다를 떨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~

.

.

.

.

요렇게 같은 건물에서 밥과 커피를 같이 할 수 있다는 게 큰 매력인데요~

밥만 맛있고 커피는 쏘쏘 하다면 다른 곳으로 가겠지만

커피도 맛있었어요~

무료로 주시는 아메리카노도 제가 좋아하는 묵직한 너츠향이 풍기는 고급원두였고요~

라테종류도 싼 맛이 아닌 맛이었어요~^^

커피와 작은 떡을 같이 주셨는데 

배가 무지 부르지만 주신성의를 생각해서 

우린 다 먹었습니다~다~

친구들과 수다를 많이 떨어서인지

소화도 금방 되고 아이들 하원하는 시간까지 꽉꽉 채워서 놀다가

집에 왔답니다~

너무 즐거운 하루였어요~

.

.

아 요기 낭만주꾸미는 본점이 구미이며 구미에서 생긴 음식점이랍니다

구미에서는 엄청 유명한 맛집입니다

솔직히 경북구미는 공단지역으로 특산품이 뭐야?

하고 누가 물어보면 공산품?이라고 말해야 할 정도로 공단밀집이 역이라서

유명한 음식이 없는데요!

낭만주꾸미가 생기고 나서는 다른 지역분들이 구미맛집 어디야?

하면 대답할 수 있었어요~

다른 지역에 체인점도 내고 계신 거 같더라고요~^^

그래도 어디든 본점이 최고죠^^

경북구미 오실 일 있으시면 낭만주꾸미 한번 다녀와보세요^^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