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지가지 여러가지

[네이버지도]네이버지도 200% 활용하기 실시간교통상황

민자민자 2023. 2. 18. 08:04
728x90

안녕하세요

요즘 같은 시대에 

너무 구닥다리로 살고 있는 킁킁이맘입니다^^

.

.

저는 기계치거든요...그리고 뭐든 잘 못 만져요 ㅋㅋ

헌데 블로그는 어떻게 하고있는지 참의문스럽답니다

물론 전문적이지못하고 혼자 얘기하는 수준이지만

저한테는 블로그하는것도 벅차거든요~ㅋㅋ

.

.

그러던와중 신랑이랑 외곽으로 데이트 나갔는데

갑자기 폰으로 멀 만지작거리는 거예요

운전 중에 머 하는 거예요!! 폰 내려놔요!

하니 잠시만 이것보고 빠른 길로 갈려고 한다고 하는 거예요

대체 멀 본다는 거예요?

하고 쓱 보니 아니 세상에 무슨 폰으로 도로 cctv를 보고 잇는 거죠?

우리 남편이 나 몰래 도로교통공단에 취직이라도 했나 싶고..

조용히 이. 거. 머. 야?

하고 물었죠~

그러니 비웃는 듯 입가에 옅은 미소를 지으며 가르쳐주까?

이러는 거 잇죠... 하.. 무시당하는 거 같아서 자존심이상했지만

너무 궁금해서 가르쳐달라고 했어요..ㅠ

제 자존심과 바꾼 꿀팁 알려드릴게요 여러분!!^^

.

.

우선 네이버지도를 앱으로 깔아버립니다

.

반응형

.

.

앱을까지고 네이버지도님이 시키는 데로 이것저것 합니다^^ㅋ

.

.

.

 

그리고 저기 피치가 잇는 아이콘을 누릅니다 네모 2개가 겹쳐진 모양의 아이콘입니다

.

.

 

..

.

누르시면 이런 탭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cctv체크, 교통정보체크하시면 됩니다

.

.

 

.

.

그럼 지도에 카메라모양의 아이콘이 뜹니다

이게 도로에 잇는 cctv인데요

이걸 누르시면 바로바로

.

.

.

.

이렇게 실시간 라이브로 도로상황을 알 수가 있어요

너무 신기하죠?

서울이나 대도시에서도 유익하겠지만

지방도시에서도 아주 유용하게 쓰일듯합니다

제가 사는 곳은 다른 곳과 똑같이 출퇴근시간에 꼭 막히는 구간이 있거든요

와~그때 이용하면 너무 좋을 거 같더라고요

이런 꿀팁을 저 혼자만 알 수 없어서

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자존심을 버리고 얻어낸 정보입니다

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

혹시 이 글을 보시고 알게 되신 분이 있다면^^

제가 자존심을 버리고 얻은 꿀팁이라고 기억만이라도 해주세요^^ㅋㅋㅋ

.

.

그럼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^^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