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지가지 여러가지

[넷플릭스]넷플릭스 계정공유 서비스정지 요금제

민자민자 2023. 2. 5. 08:00
728x90

안녕하세요!

더글로리 보며 하루를 시작하는 

킁킁이맘입니다

.

.

어쩌죠 넷플릭스가 등을 돌렸습니다

처음에 홍보할 때는 요금제가입해서 계정공유하며 사용하라고

광고를 그렇게 하시더니~ㅠ

이제는 안 된다 합니다 

.

.

어떻게 이럴 수 있지요 

지금 외국에서는 이미 시작되었다고 하더라고요

요금제에 2인이상 하면 원래 다른 곳이든 어디든 동시접속 2인이면 다되었었는데

이제 지정된 기계, 지정된 주소 안에서만 서비스가 된다고 합니다

.

.

제주위분들은 달마다 돈 조끔씩보테서 프리미엄? 최다 요금제 가입해서 다 같이 계정을 

쓰시곤 했었거든요

저도 2인요금제 해서 친구와 함께 보기도 했고요~

넷플릭스는 그게 최고의 장점이었는데 말이죠~

웨이브. 티빙, 넷플릭스 이렇게 여러 곳들이 있지만

머 하나 겹치지 않고 여기 있으면 저기 없고 저기 없으면 여기 있고 두루두루

나눠먹기 하듯이 그랬는데 그래도 넷플릭스는 계정을 공유해서 볼 수 있어서

저는 넷플만 이용했거든요 ㅠ

그래서 집에 티브이요금제도 제일 싼 베이식요금제로 바꾸고 

거진 넷플릭스로 시청했는데 말이죠~

반응형

.

.

페이스북KBS뉴스에서 발췌

.

뉴스원본 https://fb.watch/iqVh0 rB8 Eg/

 

로그인 또는 가입하여 보기

Facebook에서 게시물, 사진 등을 확인하세요.

www.facebook.com

 

.

.

이렇게 위치를 받아서 아이피기준으로 

지정된 곳 지정된 기계

동거인까지만 된다고 하네요 ㅠ 3월부터 시작된다고 하던데

그전까지 이용하고 슬슬 넷플릭스와 안녕을 고해야 하나 싶네요~

재밌는 거 진짜 많았는데

또 이렇게 변화가 되고 나면 적응돼서 괜찮겠지만 바뀌는 과도기에는 이 말저말

불평불만이 나오게 되어 잇죠 저처럼^^ ㅋㅋㅋ

다들 현명한 소비 하시면서 즐기시길 바랄게요~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