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지가지 여러가지

대구 스파크랜드.대구놀이공원.동성로가볼만한곳

민자민자 2022. 12. 14. 12:00
728x90

안녕하세요~5살 아이와 다채로운 일상을 보내는 킁킁이 맘입니다~
.
.
.
점점 더 추워지는 날씨에....
아이와 방콕 하기 지겨우시죠..
그러실 줄 알고 준비한 곳!!!
대구 스파크 랜드입니다~

반응형

.

.

.

 

.
.
.
아주 화려 하죠?
야간 사진이라서 조명에 더욱더 화려해 보이네요~
대구 달성공원에 아이한테 코끼리 보여주러 갔다가
심심해하는 아이를 데리고 동성로에
구경 갔다가 발견했어요~
이미 유명 하지만... 저는 몰랐다는...
워낙 안에 시설들이 나 볼거리 즐길거리가
우리 아이와는 나이대가 맞지 않기에
소식을 몰랐던듯해요~
7살?? 초등학생부터는 좀 즐길 수 있을듯해요~

.
.
옥상에 위치한 곳에는 관람차., 미니바이킹, 범퍼카, 디스코팡팡 등
많은 크고 작은 놀이기구들이 있어요~
저는 아이가 어린지라 탈 수 있는 개 많이 없어서
빅 3권을 끊었답니다..
오후 3시쯤 도착해서 즐기고 있는데.. 범퍼카 제외하고 나머지
작은 놀이기구들은 평일에 운행을 4시나 4시 30분 이후로 운행하신다는...
청천벽력 같은 얘기를... 예매할 때 왜안해주셧 는 지...
발권기에서 따로 하긴 했지만 그전에 아이와 안내하는 곳에서
얘기 나누고 발권했거든요... 미리 말씀 좀 해주시지...
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서 범퍼카만 타고 나머지는 하나도 이용 못했답니다
여러분들은 평일에 가게 되시면 꼭! 확인하고 발권하시길.. 바래요..ㅋㅋ
.
.
.
옥상 외에도 미니 집라인, vr체험 등 놀거리가 무지 많은 곳이 이에요
롤러장도 있고요~
.
. 조금 큰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여기서 노시고 밥은 동성로에서 드시고~
하루 온종일 보낼 수 있으실 것 같아요
저도 킁킁이 조금 더 크면 도전해보려고요~

.

.

.

.

.

.

 


.
.
관람차는 밤에 꼭 타보시길 바라요~!
아이 없이 데이트하기도 너무 좋은 곳인 거 같아요
도심 한중간에 이런 놀이시설이 있다니
너무 재미있더라고요~
온 가족이 모여 놀 수 있는 곳으로 추천드립니다
,
,
오늘도 무지 어설픈 설명으로 몃자적었네요...
요런 설지는 설명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
조금 아주 조금이라도 여러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네요 ^^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