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지가지 여러가지

[두피샴푸] 헤드엔숄터 크리니컬 스트랭스

민자민자 2023. 1. 21. 08:00
728x90

안녕하세요~

지성두피로 두피에 뾰루지를 달고 사는 

킁킁이맘입니다^^

.

.

.

반응형

지성두피 입니다..

뾰루지를 달고 살구요 

뾰루지가 터지면 피딱지도 달고살구요

터지면 다행이지 안 터지는 뾰루지는 정말 괴롭습니다

잘 때 누우면 진짜 아파요ㅠㅠ

아시죠? 아시는 분 있으실 거예요 분명히 ㅠㅠ

아 이게 언제부턴가 생기기 시작하더니

올해 여름에는 두피에 손댈 곳하나 없이 뾰루지가 빽빽하게 생기더라고요~

그 정도로 저는 두피상태가 예민하고 안 좋은 편이랍니다

.

.

그래서 저는 진짜 거짓말 조금 보태서

안 써본 샴푸가 없습니다

이게 의학적으로 약을 처방받고

약용샴푸를 써봐도 먹고 바를 때 그때뿐 정말 고쳐지지가 않더라고요

요즘 핫한 제품들 말만 하세요~물어만 보세요

다 대답해 드릴 수 있어요 ㅠㅠ

그만큼 저는 두피로 고생을 많이 했답니다

근데요 여러분 그런 제가 두피가 씻은 듯 말끔해졌답니다

재발도 잘 안 하고요~조금 피곤하거나 하루 건너서 씻거나 할 때 한두 개씩 올라오는 거 빼고는

두피가 아주 그냥 너무 깨끗해졌어요~ㅜㅜ

너무 신기하죠?

와~저는 진짜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날 정도였답니다 ㅠㅠ

약도 안되고 약용샴푸도 안되고 먹는 습관도 바꿔보고~

별 안 해본 게 없는데 

샴푸하나로 인생이 바뀐 거죠~

그 제품이 뭐냐면요~바로바로~

이겁니다!

.

.

요거예요~요거~

아시는 분 계신가요?

이 제품은 샴푸가 아닙니다.... 신의성수예요 ^^ㅋ

제가 이렇게 극참하는이유는 요

이 걸쓰고 한 달도 안돼서 빽빽하게 자리 잡고 잇던

뾰루지들이 내가 언제?

하듯이 사라지고 없는 거예요  

어머나 세상에  이런 일이 하느님! 부처님!!

와~이게 진짜 요물입니다

솔직히 향이나 머 이런 건 별로예요~

이건 그냥 치료제라 생각하시고 

두피 안 좋으신 분들은 무조건 써보세요~^^

이거 진짜 찐입니다~

.

.

이 제품은 국내에서는 살수가 없어요 

저도 직구로 구매했는데요

유튜브에서 이샴푸가 그렇게 좋다길래 저도 한번 속는 샘 치고

구매해 봤었죠~ 샴푸는 2개에 15000원 정도 하는데 배송비가.. 후들후들 ^^

그래도 두피가 좋아질 수만 있다면 이깟 돈이야 희생할 수 있다며 삿었드랬죠

.

.

 

국내에서 살 수 없는 이유가 이 제품에 들어있는 성분 중에 

우리나라에서 허용해 주는 수치를 벗어나는 제품이라서 수입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~

그 성분이 제 두 피를 멀쩡하게 해 준 성분인데요~

너무 자주 쓰면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~내성이 생겨서

재발할 수도 있다고요!

처음 한 달에 2주 동안은 매일 썼어요~머리카락을

충분히 적시고 샴푸거품을 내서 머리에 3분정도 두었다가 행궈내심되요~

그러다 보니 가라앉는 뾰루지도 있고 곪아서 터지는 뾰루지도 있더라고요

2주 쓰는 동안 뾰루지가 막터지고하길래 이 제품도 역시 아닌가?

생각했거든요?

근데 그렇게 터질 건 터지고 안 터질 건 가라앉고 하다 보니 어느새 

샴푸 하는데 손에 뾰루지가 하나도 안 잡히는 거예요^^

그 뒤로는 일반샴푸 이틀  스트랭스 제품 1번 이렇게 정해놓고 

샴푸하고 있습니다~

그리고 좀 다시 올라오는 거 같다 싶으면 3일 연달아서 감아주고요

그럼 또 내가 언제? 하듯이 사라집니다..

이게 고질병인가 봐요~관리를 안 하면 살짝 고개를 내미는 것을 보니 완치는 힘든 거 같고

이샴푸로 관리하면 없는 듯이 살 수 있겠더라고요~

앞으로도 꾸준히 쓸 거 같아요

두피고민으로 방법 찾으시는 분들

한 번만 써보세요

물론 안 맞으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~

한번 권해드리고는 싶습니다~진짜 최고예요^^

광고 아니고 내돈내산 후기입니다^^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