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지가지 여러가지

땅콩빵,호두빵,밤빵 추억의길거리음식 붕어빵친구

민자민자 2022. 12. 22. 08:30
728x90

 

안녕하세요~추운 날 신랑에게 땅콩빵을 먹고 싶다
때를 부리는 킁킁이 맘입니다 ㅋㅋ

반응형


.
.
.
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면서
겨울 먹거리들이 생각나기 시작하는 밤입니다
붕어빵. 뜨끈한 어묵, 군고구마 등
이 추운 겨울 생각나는 음식들이죠
저는 그중 땅콩빵이 너무 먹고 싶은 거예요~
붕어빵처럼 겨울에만 파는 음식은 아니지만
요런 날씨에 먹으면 더 맛있는 게 땅콩빵 아니겠습니까~
.
.
.
신랑을 졸라봅니다
신랑을 쪼아봅니다
신랑을 째려봅니다
신랑을 달달 볶습니다
.
.
.
짜잔

신랑의추위와 바꾼 땅콩빵 ㅋ

 

결국 얻어냈어요~ㅋㅋㅋㅋ
이겼어요~ㅋㅋㅋㅋㅋㅋ
으흐흐흐흐흐흐흐
엄청 맛있어요~
어릴 때 먹던 것처럼 땅콩도, 크림도 많이 들어있지 않았지만
그래도 추억의 맛 냠냠 킁킁이와 나란히 한봉 다리 꾸울꺽~!!!
흰 우유로 막힌 목을 축여봅니다~^^
신랑에 한심한 눈초리는 덤이죠 ㅋㅋㅋㅋ

.

.
요즘 호떡믹스, 붕어빵 만들기 등 집에서 해 먹을 수 있는 추억의 음식이 많은데요
해 먹는 것도 너무 맛있고 좋지만
이렇게 가만히 앉아서 신랑 부려먹어서 얻어내는 땅콩빵은 그 무엇보다
달콤하답니다 ㅋㅋㅋ
다들 일어나세요~
신랑을 부르세요~
자기야~~~~~~~~~~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