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지가지 여러가지

마이현대.정비예약.어플로간단히 하세요~

민자민자 2022. 12. 29. 08:46
728x90

안녕하세요~

최첨단 시대에 붕붕이를 사고 ~어플로 뭐든지 할 수 있는

시대라는 걸 새삼 깨달은 킁킁이 맘입니다 

.

.

.

반응형

저는 이제 차 산지 4년 차인데요

왜 새 차 사면 1년마다 정기검사해주잖아요~

전 항상 전화로 블루핸즈에 예약해서 갔었거든요?

지금 이차 사기 전에는 기아 모닝 탔었는데

그때도 전화로 예약해서 다녔고요~

근데  

이제 알았어요.. 아니 이제 생긴 게 아니고

제가 이제 알았어요~

혹시나 저같이 이제 알게 되실 분들... 주목하세요...ㅋㅋ

.

.

비싼 돈 주고 차 사면 뭐합니까~

옵션도 제대로 못쓰고~받는 혜택 받을 수 있는 모든 것들

줘도 잘 받아쓰지도 못하는... 바보 천치인걸...ㅠㅠ흑흑

얼마 전에 알았어요 

마이 현대어플을

어플가입후 내차량등록후화면

.

.

요기서 내차량 등록하시고요~

그다음에 

내차량 클릭창

이렇게 주행 가능 거리부터 배터리 잔량, 상태

총 주행거리까지 기본적인 정보들이 보입니다

차에 타고 잇지 않아도

이런 정보까지 알 수 있어요~너무 편리하죠 

하지만 이게 다가 아닙니다~

 

.

.

빠밤!

서비스내용

 

어플로 신청,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들입니다

여기서 제가 정비 예약 을햇죠~

정비 예약 누르시면 주변 블루핸즈나, 내단 골 블루핸즈점 등록하셔서

가능한 날짜 검색하셔서 등록하시면

따로 알람 문자가 날아옵니다~

예약 날짜 며칠 전이나 하루 전에 안내 문자 한 번 더 오고요~

이렇게 편리하게 예약도 되고요

여태껏 블루핸즈에서 받은 내 서비스 내역이나

리콜 내역도 조회 가능하더라고요~

여러 카테고리 들어가 보시고

나에게 맞는 서비스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

.

.

.

다들 날씨 추워지는데 차량 정기검사나, 장거리 가시면 미리 정비 보시고

사고 예방하세요~

안전 운전하세요!!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