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쿰털털 아지매

미미네 국물떡볶이,주부 초밥왕 주말 아이간식만들기

민자민자 2022. 12. 12. 12:00
728x90

 

안녕하세요!
5살 아이와 다채롭게 주말을 보내고 있는
킁킁이 맘입니다!ㅋ
.
.

.

반응형


주말 동안 방콕 하기로 한 우리 가족..
저희가 사는 곳은 비가 주룩주룩 내리고
주말 내내 추웠답니다
감기 기운 있는 아이와 방콕 하면서
이것저것 많이도 했는데요
오늘은 아이가 좋아하는
떡볶이와 유부초밥을
간식으로 먹었어요~~
.
.
마침 장 봐온  미미네 떡볶이와
주부초밥왕~~~
저는 떡볶이는 집에서 떡 사고, 어묵 사고
해서 만들어먹는 편이거든요?
와 근데 요즘 물가 무슨 일이죠?
대충 집엇다하면 10만 원은 기본이고.. 휴
그래서 가성비 제품 많이 찾고
사고 있는데요
미미네 국물떡볶이는 9인분이 들어있는데
만원 정도 하더라고요~~
이 건 사야 되겠다 싶었죠~~
.
.

게다가 만드는 방법도
들어있는 거 한꺼번에 넣고
끝!



너무 좋다.. 진심..ㅋㅋ
보글보글 끓이다가
.
.

파 넣고 깨 넣고 마무리~~~
생각보다 맛있었어요
밀떡이라서 국물이 좀 꾸덕한
초등학교 앞 떡볶이?
달짝지근하고 끝 맛은 은근 매콤하고요
.
.
여기에 같이 먹을 유부초밥
.
.

저는 꼭   이 제품 만사 먹는데요~~
유부에 간도 적당하고
소스도 매실액이 들어
설탕의 단맛보단 건강한 단맛?ㅋ
후레이크 말고도 깨 넣고
참기름도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

.
떡볶이와 먹으니 찰떡궁합♡
킁킁이는 떡볶이 먹다가 매우면
초밥으로 매움을 달래더라고요
또 맛있게 한 끼를
해결했답니다


.
.
.
아이 먹는 거에 예민해서 한때는
유기농으로 먹이고
간도 덜하고
배달음식, 외식 잘 안 하고
이렇게 살다 보니
제가 너무 힘들더라고요
모임 나가기도 힘들고..ㅠ
그래서
조금 포기하고 유연해지기로 했답니다
지금은 훨씬 행복해요^^
.
.
혹시나 아이에게 주는 음식에
저처럼 예민하셔서
생활에 불편함까지 느끼시는 엄마들 계신다면
조금은 여유를 가져보시는 것도
좋답니다^^
.
.
오늘도 제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
주말에 끝을 보냅니다~~^^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