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지가지 여러가지

뽀로로와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 보고왔어요~ ㅋㅋ

민자민자 2022. 12. 26. 08:02
728x90

안녕하십니까~

5살 아이와 뽀로로를 극장에서 보고 온 

킁킁이 맘입니다~ㅋㅋㅋ

.

.

.

.

반응형

 .

.

이번이 아이와 보는 영화 4번째인데요~

여름방학 때는 시원한 곳 찾아서 논다고 갔고요 

이번에 겨울이라 따뜻한 곳 찾다가 

보고 왔어요~

아이와 함께 겨울에 즐길 수 있는 놀이거리가 많이 없잖아요

슬라임 카페. 키카. 블럭방 등   이곳저곳 실내놀이로 놀아야 하니

다양하지 못한데

마침 티멤버십에 영화권이 남아있어서~

공짜로 보고 왔지요~ㅋㅋㅋ

아이는 신나 하고~

저는... 솔직히    만화 좋아해요 ㅋㅋㅋㅋ

뽀로로 너무 재밌어요~ㅋㅋㅋ

집에서 아이 티브이 봐도 저도 같이 봐요

아이들 만화나 아이들 컨탠츠들 너무 재밌는 거 잇죠ㅋㅋㅋ

.

.

 

그래서 이번 뽀로로 극장판도 기대를 하고 보았죠~

헌데.. 제 눈에는 전편보다 재미가 없었어요..ㅜㅜ

어른들이 봐도 웃긴 요소들이  많이 들어있는 뽀로로는 

제가 진짜 좋아하는데요

이번 편은 개인적으로 재미가 없더라고요

아이도 집중도 못하는 거 같고ㅜ

솔직히 조금 실망했어요..

재밌길 바랬는데..ㅋㅋㅋ

.

.

팝콘도 뽀로로 세트로 먹고 달력도 받았어요 ㅋㅋㅋㅋ

저만 큰 소중히 안고 있네요

집에 도착해서는 내팽개쳐놓고 보지도 않고..ㅠ

돈주고산 건데ㅠㅠ

잘 보이는 것에 붙여놔야겠어요~

.

.

날이 추워서 아이와 집에서 할 놀이는 다~~ 했다 하시는 분들

영화관으로 달려가세요~

다른 분들 보니 뽀로로 끝나고 신비 아파트도 한 번 더 보러 가시더라고요~

저 시집오기 전에 신랑이랑 영화 데이트할 때 2편씩 연달아보고 했는데

아이와도 해도 되겠더라고요~

아이들 영화 시간은 1시간 내외로 짧으니 2편 가능할듯합니다

그럼 시간이 후딱 가겠네요~

한편 보고 나와도 기다리는 시간, 광고시간 이동시간 해서

영회 시 간포 함해서 2시간 조금 넘게 보냈지요~!

 

.

.

아이들 방학기간이라 더 재밌는 영화 많이 개봉할듯하네요~

개봉 정보 확인하시고 

스케줄  잡으셔서~

아이와 영화 데이트하세요^^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