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쿰털털 아지매

[주방꿀팁]코팅프라이팬 내구성실험 1등프라이팬은 어떤제품?

민자민자 2023. 2. 10. 08:00
728x90

안녕하세요~

집에 가지가지 여러 가지 프라이팬을 쓰고

있는 킁킁이맘입니다

.

.

.

얼마 전 뉴스에서 코팅프라이팬 내구성실험을 한걸 보았어요~

.

.

우선저는 스텐프라이팬은 잘 안 써요ㅠ

고수들만 쓰는 거잖아요.ㅠ

저도 한번 사서 써봤는데 성격이 급해서 예열하는 거 기다리는 게

너무 힘들더라고요~계란프라이하나하는데

스트레스받더라고요~그래서 저는 자주 바꾸더라도

코팅프라이팬 쓰는데요~

.

.

쓰다가 스크레치가 많이 생기고 코팅이 까지면 그때 새 걸로 갈아주는데요~

너무 반갑게 뉴스에서 코팅프라이팬 내구성실험을 하셨더라고요

참고해야 줘 제가 할 수 없는 걸 대신해 주시니

꼭 기억해 놔야겠어요~

.

.

반응형

.

.

종류별로 실험하였으니 

코팅우수성과 가격 브랜드인지도가 비례하지 않는 걸로 조사되었데요~^^

이게 무슨 말이 나면

밑에 표를 보시면요~

.

.

.

.

코팅내구성 우수인 제품목록을 보시면

솔직히 의외이지 않나요?

전보 고서 우와 진짜?

이런 생각이 들었거든요~

우수제품에 제가 우수제품이라고 생각했었던 브랜드들은 없었어요...

제가 오해했던 걸까요?

.

.

그건 아니라고 생각해요~

솔직히 광고도 많이 하고 한국사람들에게 브랜드이미지가 좋고

많이 알려져 있는 브랜드가  제품도 좋을 거라고 생각하고 구매를 하니까요~

헌데 예상을 아주 빗나가는 실험이네요

소비자입장에선 이 실험이 너무 좋네요^^

.

.

제가 자주 사던 브랜드는 우수제품에는 없었고요

양호제품에 속해있었답니다

사용하면서 그리 불편하거나 빨리 코팅이 벗겨진다거나 이런 건 느끼지는 못했지만

이 제품이 젤 좋은 거 같다 너무 믿고만 사서 쓴 게 조금은 속상하네요

우수제품에 보면 저렴한 제품이 엄청 많거든요?

저처럼 코팅프라이팬 쓰시는 분들은 자주 바꿔서

쓰시에게 가격도 무시를 못하는데

우수제품에 저렴한 제품이 많아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

저렴하면서 내구성도 좋고~더할 나위 없겠네요

앞으론 우수제품에 속한 브랜드로 많이 이용할 거 같아요^^

주부 여러분들도 참고하셔서 현명한 소비생활하시길 바랍니다^^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