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지가지 여러가지

[파리바게트] 크리스마스케이크 후기 (feat.루돌프사슴코는)

민자민자 2022. 12. 25. 00:01
728x90

안녕하세요~크리스마스이브를 5살 빅베이비남자아이와 같이

보내고 있는 킁킁이맘입니다~^^

반응형


.
.
.
다들 크리스마스이브 잘 보내고 계신지요~
어디 여행을 가셨나요~
아니면 모임을 가지시나요~
저는 크리스마스날에 신랑이 휴무라서
이브인오늘은 우리 킁킁 대장님과 함께~보내고 있답니다
한 2주 전부터 크리스마스케이크 어떤 걸로 고를까 고민하다가
사전예약을 시작한 파리바게트에서 예약을 했어요~
디자인을 고르고 굿즈 고르는 게 있던데
돈도 더 추가되고 굿즈 중에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패스~
해피앱에서 해피오더이용하였습니다~
예약하고 나면 카톡으로 숑~
예약 확인문자가 왔어요~

.
.
카톡 지우지 않고 남겨둡니다~나중에 영수증이 필요하거나
예약번호가 필요할지도 모르니까요~
.
.
그리고 오늘 크리스마스이브~
파리바게트에 아이와 함께 손을 잡고~찾으러 갔답니다~
딱히 예약번호라던가 그런 건 요청하지 않으셨고
휴대폰 뒷번호로 확인하시고~바로 주셨어요~
엄청 많더라고요~주인을 기다리는 케이크들이요~
.
.
제가 고른 건 초콜릿케이크인데요~
루돌프 모양을 한~귀여운 아이였어요~

.


.
케이크 박스 완전 크리스마스분위기 제대로죠^^
너무 따뜻해 보이네요~
근데... 케이크 칼로리 보세요~저거 먹어도 되는 거 맞죠?ㅠㅠ
크리스마스니까 그죠? 괜찮죠?ㅜㅜ
1년 동안 케이크는 다 먹었네요~이제~ ㅋㅋㅋ
.
.

 

.
.
너무 귀엽죠~가까서보니까 너무 귀여워요~너무 귀엽고 앙증맞아서
못 먹을 뻔했지만 과감하게 한번 잘라봅니다... 으흐흐흐흐흐
킁킁이가 초콜릿을 다 빼먹었어요 무지 달던데..ㅠ
일단 제입맛으로 말씀드리자면~
저는 단걸 안 좋아해요~초콜릿, 사탕등 그리고 특히 케이크는 더더 욱 생크림이나 크림종류는 극혐까지는 아니더라도
돈 주고 사 먹지는 않는데요
아이가 생기니 이런 걸 돈 주고 사 먹는 날이 오네요~^^
우선
겉에 크림이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~
크림이 얇게 펴 발려있었고~
층층이 있는 크림도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~크림이 조금 있으니 확실히 느끼함이 덜하더라고요~
크림은 좀 많이 단편이었답니다~^^
그 대신 안에 빵 ~케이크 시트는 포슬포슬한 게
초코맛시트여도 많이 달지 않았어요~
그래서 크림을 좀 달게 만들었나 싶었어요~제 생각입니다^^ ㅋ
층층이 동그란 작은 초코크런지볼도 들어있었는데요~
중간중간 먹을 때 조금씩 씹히니까 맛있더라고요~
전체적으로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한테는
좋을듯했어요~
많이 달지도 않고
어른들은 아메리카노와 함께~아이는 흰 우유와 함께 하면
온 가족이 다 같이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케이크였어요~
.
.
우리 킁킁이는 밥 먹고 바로케이크 한조각하고~배부르다며
로돌프코를 뽑아서.... 입에 물고 소파에서 크리스마스 특집 애니를 보고 있어요~
완전상팔자...ㅋㅋ
누굴 위한 크리스마스인가~
.
.
그래도 크리스마스케이크가 있으니 분위기 내고 좋았네요~
크리스마스날은 킁킁이 선물파티가 있는데
오늘 산타할아버지 베란다로 들어온다고
잠 안 잘 거라고~만나면 인사할 거라고..
버틸 거 같은데..ㅋㅋ
한바탕 싸우고 잠들 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^^
.
.
다들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~
아이와 가족과 연인과 함께
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만드세요~^^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