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가지가지 여러가지

이마트트레이더스 아미고나쵸치즈콤보 먹부림~

by 민자민자 2022. 12. 8.
728x90

안녕하세요~
5살 아이와 함께 다채로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잇는
킁킁이 맘입니다~^^

.

블로그 시작하면서 어떤 걸 써야 할지
주재를 무엇을 해야 할지
혼자 머리 싸매고 생각해봤는데요~
고민해봤자 시간만 잡아먹고 머리만 아파서
정말 일상에 것들 소소한 것들
소개해드리면서 다가가려고 합니다
이쁘게 봐주시고 좋은 생각 나누었으면 합니다~^^
.
.

반응형


. 그래서 요번에는요~
오랜만에 다녀온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만난 요 아이입니다
절대 광고 아니고요ㅋㅋ내 돈 내산입니다
.
.
저는 영화관 가도 나쵸 즐겨먹는데요 영화관 나쵸 치즈... 너무 맛있잖아요,,,
코로나로 영화관 자주 못 가게 되면서
잊고 있던 맛이었습니다.....
헌데 요거 맛보고 띠용~햿지요~
치즈도 양이 엄청나고요~
나쵸도 바삭하니 너무 고소하고요~
지금 글 쓰면서 스텔라 한 캔과 같이 부수고 있어요....... 으흐흐흫흐흐
너무 맛나요

.
.
.
우선 박스 포장이 와~엄청 편하게 돼 있더라고요~
치즈 그릇까지 따악!!!
고급져... 이렇게 고급진데. 가격은 또 착하더라고요~
우리 엄마님들도~육퇴 하시고 캔맥에 나쵸 한 바구니 하세요~
가성 비죽이고요~맛도 좋고~
요즘같이 물가가 막 용이 하늘을 날듯 올라가는 시대에..
가성비 식품은 너무너무 반갑더라고요~
.

.
.

.
.
이 글을 적으며 저는 벌써 바닥이 보이네요.....
한 박스 더하고 싶지만....
코로나로 인한 확 찐자는 이만 참아야겠지요.....
눈물을 머금고... 이제 그만.. 그만.. 그만....
안녕히..... 나쵸야....ㅋㅋㅋㅋ
.
.
.


나쵸 소개는 여기서 이만할게요.... 더했다가는...
우리 집 과자 창고가 박살 날듯한 기운이 스멀스멀 올라옵니다...
꼭 한 번 드셔 보세요....^^
저랑 같은 기분 느끼실 겁니다 ㅋㅋㅋㅋㅋㅋ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