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가지가지 여러가지

[구글 애드센스] 2번만에 승인난 후기 애드고시 검토오류

by 민자민자 2023. 1. 25.
728x90

 

안녕하세요

수다 떨 곳이 없어 시작하게 된 블로그입니다

하다 보니 재미있고 욕심이 생겨서 하는 김에 돈도 한번 벌어보자

하고 신청한 애드센스 승인소식으로 감개가 무량한 킁킁이맘입니다~

.

.

아~어디서부터 말을해야할지 모르겠어요~

블로그시작한 것도 진짜 수다 떨 곳도 없고 해서 시작하게 된 건데

하다 보니 사람들이 애드센스 나 다른 광고로 수익도 얻는다고 하길래

웬걸? 어머나? 진짜?

그래서 블로그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어서 애드센스 신청을 하였죠..^^

.

.

신청하고 딱 2주가 지난 그날 메일이 한통 ^^

.

.

.

.

글에서 많이 봤는데 

이분이 팔짱 끼고 선한 웃음을 머금고 탈락 소식을 전한다 들었는데

저 얼굴을 직접 보게 될 줄이야...^^

안녕하세요 선한 얼굴로 탈락을 말씀해 주시는 구글직원님^^

.

.

일단 저는 블로그시작하자마자

글을 하루에 1개씩 발행했어요~

심사 넣기까지 그리고 심사 넣고 나서도 꾸준히 글을 1개씩 매일 올렸고요~

구글서치콘솔,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

이두곳에 제 블로그 제 글들을 하나하나 색인등록했답니다~될 때까지~^^

근데 저렇게 친절한 낙방소식을 들으니 

기운이 좀 빠지더라고요

.

.

사람들이 애드고시다 뭐다  심사통과 못해도 통과 못한

이유도 안 알려준다 말들이 많으시더라고요

저 또한 역시 심사통과 못한 이유를 안 가르쳐주더라고요..ㅠ

이런... 힘없이 일단 다시 재신청하려고 애드센스 홈페이지 들어갔더니~

에?? 

.

.

.

.

 

.

.

이렇게 떠요~처음에 신청하고 떴던 화면이 떠 잇더라고요~

그래서 사이트 보기 들어가서 검토요청 누르면 고쳐야 하는 게 나온다고 해서

놀았더니 에???

문제가 생겼습니다 잠시 후 시도해 주세요!

란 문구만 계속 뜨고~

휴... 컴퓨터도 잘못 만지는 저한테는 너무 힘든 하루엿답니다

.

.

일단은 저 상태로 두고

이것저것 클릭해 보고 글도 검색해 보고 

하루이틀 지나서 

다 시들어가서 의견내기 여기로 의견을 보냈어요~

다시 재신청하고 싶은데 자꾸 검토요청이 오류가 난다 

오류 나는 화면 같이 캡처해서 보냈거든요?

그러고 나서 다음날

.

.

.

 

반응형

.

.

어머나! 세상에!

이렇게 떡하니 심사통과메일이 왔더라고요~

머야 도대체 머야 내가 의견 보내서 확인해 준 거야?

머지? 대체?

나 의견 보내기 말고는 암 것도 안 했는데?

진짜 이걸로 된 거야?

메일 받고 너무 기뻤어요~

아 근데 기쁨도잠시 그동안 애썼던 게 생각나면서

아~이유도안 가르쳐주고 이렇게 어이없게 승인을 해준다고?ㅜㅜ

로봇이 날 가지고 노나?ㅋㅋ

이런 생각도 들더라고요~

.

.

요즘 검토요청해도 오류 뜨고 저처럼 문제가 생겼다고 잠시 후에 해달라고 

계속 문구가 뜨시면 의견 보내기 한번 해보세요

우연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

의견 보내기 하고 나서 바로 다음날 승인이 되니 전 아무래도 ~의견 보내기 해서 확인해 준거 같거든요^^헤헤

..

.

아무리 생각해도 저는 컴퓨터도 잘 모르고

태그 쓰는 것도 너무 어렵고

그냥 무식하게 글만 하루에 하나씩 쓰고 색인생성하고

모바일이랑, 컴퓨터에 최대한 최적화시킨 게 다거든요 진짜?

방문자도 정말 없어요 ㅠ 하루에 제일 많았던 게 30명이고요~^^

그것도 제가 외교 해서 유입된 분들이 다거든요~~^^

애드고시 준비하시는 분들~

저도 했습니다~

저도 됐어요~

아주머니도 했답니다~다들 힘내시고!

애드고시 합격하세요^^

제 글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네요^^

 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