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빠담빠담 킁킁이

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.군위가볼만한곳,군위여행

by 민자민자 2022. 12. 13.
728x90

안녕하세요~5살 아이와 다채롭게 일상을 즐기는
킁킁이 맘입니다~
.
.
.

반응형


오늘은요~아이와 함께 갔었던~
여행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~
저는 경북에 살고 있는데요
경북에 아이와 갈 곳이 정말 풍부하게 많답니다
아이가 지금 5세이니
지금 것 다녀온 곳이 정말 많은데요
사진 정리가 아직 안돼서... 신랑이 아이와 자신 얼굴이 노출되는 걸 꺼려해서
작업할게 너무 많아요~
천천히 한 곳씩 정리해서 올려볼게요~
.
.
.
경북 군위에 위치한 삼국유사 테마파크입니다

.
.
여기는 제가 2번이나 다녀온 곳인데요~
처음에 갔을 땐 아이가 3살쯤이라서
많이 즐기고 오지는 못했어요 ~
넓기도 무지 넓고요~ㅋㅋㅋ
그래도 올해 5살이 돼서 갔을 땐....
뽕을 뽑았다지요~ㅋㅋㅋㅋ

.
.
.
우선입장권 예매를 해야 하는대요~
저는 가는 길 차 안에서 네이버 예매를 했어요~
가격이 더 싸다고 알려져 있긴 하던데
직접 가서 표를 구매하면 얼마인지 확인은 안 해봤답니다

.
.
자 예매하시기 전에
알아두실 것이 있어요
여기는 엄청 넒 답니다 2번을 가보았어도 다 둘러보지 못했어요
그렇기 때문에 일단
"해룡 열차"
라는 것을 꼭 같이 예매해주세요...
아이와 같이 다니다 보면
짧은 거리라도 너무 편하답니다..ㅠ ㅠ
사진에 이곳이 열차 타는 곳이에요
입구에서 조금만 걸어 들어가시면 있답니다^^

.

.
.


그리고 슬라이드와 놀이기구 3 종권 이렇게 있는데요
슬라이드는 끊으시면 입장하는 동시에 퇴장할 때까지 무제한입니다
그리고 놀이기구 좋아하는 아이라면 3 종권 애매하실 때 같이 하시는 거 추천드려요
들어가서 놀다가 놀이기구 탄다고 하면
놀이기구 옆에 있는 무인발매기에서 표를 끊으시면 되긴 하는데
한 개 한 개 따로 하시면 비싸요....ㅜㅜ
3종 끊으시고 더 타고 싶으시면 추가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^^
.
.
.
.

.
.
놀이기구가 엄청 크진 않아요
겁만은 우리 킁킁이는 너무 좋아해요ㅋㅋ
미니바이킹마저도 혼자 못 타서 아빠와 같이...ㅋㅋ
추가로 계속 표 끊어서 여러 번 탔어요..ㅠㅠ
너무 즐거워하니 안태워줄 수도 없고 ㅋㅋ
.
.
슬라이드는 아이가 무서워해서 한번 타고 못 타서 사진이 없네요...ㅠㅠ
.
.
다른 놀 걸이도 많아요
엄청 큰 놀이터와. 모래놀이터. 잔디밭 등
여름이나 가을이 되면 행사가 많이 열린다 고하니
미리 알아보고 가시면 더욱 알차게즐기실수 있을 거 같아요
저희는 추울 때 가서 오래 있다가 오진 못했지만
다른 분들 보니까 먹을 것. 놀이할 것 많이 챙겨 오셔서
오래놀다가시더라구요
슬라이드 바로 앞에 매점도하나 있어요
라면이나 핫바 간단한 음료 과자 등 팔구 있고요
제가 갔을 땐 식당이 공사 중이라서 매점에서 라면으로 때웠답니다~

.
.

.
.
입구 쪽에 물고기 잡기나 솜사탕. 인생 네 컷 등
많은 즐길거리가 있답니다~
날씨 좋은 날 아침부터 오후까지 주야장천 시간 보낼 수 있는 곳 잘 없는데요~
여긴 진짜 아이들이 질려하지 않고
집에도 안 갈려 구해요...
맘껏 뛰어놀 수 있다는 게 최고 장점입니다
요즘 아이들 맘껏 뛰놀 수 있는 게 어다쉽나요...ㅠ
편안한 운동화 신으시고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
.
.
.
오늘도 제 글이 여러분에게 작게나마 도움되길 빌며
긴 글 마치겠습니다~~^^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