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시쿰털털 아지매

[김창옥교수]강연듣고왔어요.강연후기

by 민자민자 2022. 12. 30.
728x90

안녕하세요

오래전~김창옥교수의 강연을 듣고 아직까지도

김창옥교수의 팬으로남아있는 킁킁이맘입니다

 

반응형

아주오래전 음.. 한 5년 전쯤입니다

킁킁이를 임신하고 만삭 되기 전쯤 

맘카페에서 김창옥교수 무료 강연이 있다고 신청하라고~해서

우와 티브이에서 눈여겨봤었기에 너무 신나서 

바로신청했어요~게다가 무료라니??

아무의 심 없이 신청하고 그날이 오기만을 기다렸죠~

.

.

.

.

직접 보니 엄청 키독시고 피지컬이 장난 아니시더라고요~

강연은 1시간 남짓으로 

후원하는 후원사에 광고홍보를 듣고 마지막으로 

김창옥교수님이 나오셨어요~

광고가 엄청 길긴  길었답니다.. 강연한 시간  광고홍보 한 시간^^

그래도 무료로 교수님 뵐 수 있으니

너무 좋았어요~

.

.

이교수 님이 티브이나 유튜브에  나오셔서 

하시는 말씀들이다 쇼츠나 릴스등 

짤 올라오는 것 보면  여자들의 마음을 너무 잘 알아주시는듯해서

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한답니다~

강연에서는 맘카페에서 온엄마들 상대였기 때문에

아이 키울 때 멘털 관리 할 수 있는 

팁들도 말해주셨어요~

그 당시엔 킁킁이가 뱃속에 있었기에~

아~아 하면서 그냥 듣기만 했어요 말투도 워낙 재밌으시고 하니~

헌데 아이를 출산하고 키우다 보니

김창옥 교수님 이하신말씀이  어찌나 

생각이 또렷하게  나는지..^^

다 뼈가 되고 살이 되는 말씀들이었어요~

.

.

다음엔 정식으로 표구매해서 

만나 뵈러 가고 싶었어요~제가 가고 싶은 강연이

김창옥교수님과. 유병재 님입니다..

유병재 님 말씀하시는 거 생각하시는 거 너무 센스 있으시고

여러 분야에 종사하고 계신 게  아이만 키우고 집에 있는 저한텐

많이 닮고 싶은 분이시거든요~

지방에 살아서  강연을 잘 들을 수 있는 일이 잘 없어요..

하지만 이제는 아이도 어느 정도 컸고 

잘 찾아보고 다녀보려고요~

어머님들도 아이 키우시면서

멘털관리 힘드실 때는 요런 강연 들으시면서

마음에 여유를 가져보시고 생각에 전환도해보시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해요~

.

.

전 너무 즐거운 강연이었습니다~^^

728x90

댓글